산업 >

백아율,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올그레이스 코코시티 브랜드존 입점

백아율,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올그레이스 코코시티 브랜드존 입점
사진 - 백아율 제공

피부 연구 기반 자연주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백아율’이 올그레이스를 통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시티면세점 코코시티 브랜드존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백아율은 실제 클리닉에서 20년 이상 축적된 피부 연구를 기반으로, 피부에 순하고 효과적인 자연주의 성분을 활용하여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해 왔다.

지난 22년도 이후 출시된 모이스처 밸런싱 라인은 다중 히알루론산과 클린 허브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의 수분 균형을 맞추며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화해 뷰티 어워드 4관왕을 비롯해 네이버 남성 뷰티 커뮤니티 비욘드 그루밍에서도 다수 수상하는 등 제품력에 높은 점수를 받아 왔다.

이번 올그레이스를 통한 인천국제 공항 1터미널 시티면세점 코코시티 입점을 계기로 백아율은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직접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백아율 관계자는 “인천공항 T1 올그레이스 코코시티 브랜드존 입점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고객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이 백아율의 특화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아율은 입점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매장 방문 구매 고객 전원에게 모이스처 밸런싱 마스크팩 1매를 증정하며,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인기 제품인 작약꽃 앰플을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또한 작약꽃 앰플은 1+1 제공 이벤트를 한정 기간 제공한다.

또한, 오리진 크림과 클래식 크림 오리진 등 율무크림으로 잘 알려진 대표 제품뿐만 아니라, 최근에 베트남 등 해외 시장에서도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작약꽃 앰플도 입점 판매 예정이다.

한편, 백아율 제품은 오는 4월 16일부터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서쪽 게이트 입구의 140평 규모 시티면세점 올그레이스 코코시티 올그레이스 내 브랜드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