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히메지성 벚꽃. 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이 대한항공으로 떠나는 '노팁·노옵션 일본 고베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고 11일 밝혔다.
12일 CJ온스타일을 통해 소개되는 이번 일본 고베 패키지는 대한항공 인천~고베 직항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기획된 상품으로, 일본 간사이 지역 대표 관광지를 중심으로 구성된 일정이 특징이다.
고베는 일본을 대표하는 항구 도시이자 간사이 지역의 문화와 역사, 자연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도시로, 이번 상품에는 고베 외에도 교토와 오사카의 주요 관광지 방문 일정이 포함돼 있다.
숙박은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고베 포토피아 호텔 2박과 교토 케브리가와 호텔 1박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교토 숙소에서는 전통 정찬인 ‘가이세키 석식’과 일본 최상급 ‘고베규 스테이크 정식’이 함께 제공된다.
또 대표 관광지로는 일본 국보이자 세계문화유산인 ‘히메지성’, 세계 최대 규모의 현수교인 ‘아카시 해협대교 마이코 해상프롬나드’, 꽃과 바다가 조화를 이루는 ‘아와지 하나사지키 공원’, 고베의 대표 복합 상업지구인 ‘하버랜드’ 등을 둘러본다.
이밖에도 붉은 도리이로 유명한 ‘후시미이나리 대사’, 전통 사찰 '뵤도인', 오사카의 상징 ‘오사카성’, 쇼핑과 야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도톤보리’ 등 교토와 오사카의 주요 관광지도 방문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고베 여행 상품은 대한항공 직항 신규 노선을 활용한 프리미엄 일정으로 교통의 편의성과 관광의 만족도를 동시에 갖췄다”며 “고베를 중심으로 한 일본 서부 여행의 새로운 트렌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