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고급 판스시 전문점 '이타마에 스시' 롯데월드몰, 현百 판교점 오픈

고급 판스시 전문점 '이타마에 스시' 롯데월드몰, 현百 판교점 오픈
이타마에 스시 롯데월드몰점. 삼천리 SL&C 제공

[파이낸셜뉴스] 삼천리 SL&C는 11일 잠실 롯데월드몰과 판교 현대백화점에 고급 판스시 전문점 ‘이타마에 스시’를 동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타마에 스시는 대형 유통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회전초밥이 아닌 주문 즉시 셰프가 만드는 고급 판스시 전문점으로, 다양한 어종과 조리법을 활용한 신선한 스시를 제공한다. 특히 계절별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메뉴를 일본 현지 셰프들과 공동개발하여 매월 새로운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월 광화문 디타워에 문을 연 국내 1호점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두 달 만에 3호점까지 확장한 것이라는 설명이다.

2007년 일본 도쿄 아카사카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타마에 스시는 도쿄 내 10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자연산 혼마구로를 사용해 에도마에 스타일의 정통 도쿄 스시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뛰어난 맛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품격 있는 미식경험과 탁월한 가성비를 동시에 제공하는 프리미엄 스시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했다.

이타마에 스시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연이어 신규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변함없는 품질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의 미식 니즈를 충족시키겠다”고 전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