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이병헌 아파트'에서 이병헌의 작품을...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Ⅰ 영화관 개관

로열파크씨티Ⅰ·Ⅱ, 인천 최초
단지 내 입주민 전용 동시상영 영화관 개관

'이병헌 아파트'에서 이병헌의 작품을...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Ⅰ 영화관 개관
이병헌 배우 주연의 영화 '승부'가 상영 중인 로열 씨네마 라운지. DK아시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DK아시아는 지난 4일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Ⅰ 내에 극장 개봉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로열 씨네마 라운지'를 개관했다고 14일 밝혔다.

로열 씨네마 라운지는 단지 내 커뮤니티 시설의 하나로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최신 개봉 영화를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미 지난 3월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에서 입주민 전용 동시상영 극장이 문을 연 데 이어 이번 로열 씨네마 라운지 개관으로 로열파크씨티는 인천 최초로 동시 개봉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아파트 단지가 됐다.

5세대 하이엔드 브랜드 아파트를 지향하는 로열파크씨티는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입주민들에게 프리미엄 주거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영화관 개관식에는 강범석 인천 서구청장을 비롯해 김학엽, 홍순서 서구의회 의원, DK아시아 조재만 대표, 그리고 인천시민연합, 검단시민연합 등 인천을 대표하는 시민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강 서구청장은 축하 인사를 통해 "인천 최초의 3식이 제공되는 아파트에 이어 이제는 내 집 앞에서 영화를 볼 수 있는 인천 최초의 아파트가 탄생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주거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개관일 상영작으로는 한국 바둑의 전설 조훈현 9단과 이창호 9단의 실화를 그린 영화 '승부(The Match)'가 선정됐다.

'이병헌 아파트'로 알려진 로열파크씨티에서 배우 이병헌 주연의 영화를 상영하는 것에 대해 입주민들은 "이병헌 아파트에서 이병헌 영화를 볼 수 있다니 더욱 의미가 크다"며 반가움을 나타내기도 했다.

영화관은 신검단 로열파크씨티 1단지와 2단지에 각각 조성되며 입주민 전용 공간으로 설계됐다.
프라이빗한 환경에서 극장 동시 개봉 영화를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좌석 예매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으며, 영화 티켓 가격은 시중 프라이빗 상영관의 3분의 1 수준인 7000원으로 책정돼 입주민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DK아시아 조재만 대표는 "DK아시아는 로열파크씨티를 국내 최고의 5세대 하이엔드 아파트로 만드는 것은 물론 수도권을 대표하는 대장주 아파트로 키우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입주민들이 자부심과 행복감을 일상 속에서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ing@fnnews.com 전민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