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주류로'..산업 중심에 선 블록체인
두나무가 오는 9월 9일 ‘업비트 D 컨퍼런스(UDC)’를 개최한다. 두나무 제공
[파이낸셜뉴스]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는 오는 9월 9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업비트 D 컨퍼런스(UDC)’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UDC 2025는 ‘블록체인, 주류로(Blockchain, to the Mainstream)’라는 주제로 블록체인 기술과 가상자산이 글로벌 산업의 중심으로 향하는 현실을 조명한다. 이와 관련 대담, 패널토론, 멘토링 프로그램, 전시 부스 및 네트워킹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UDC 2025 티켓은 다음달 1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티켓 구매자는 행사 당일 UDC의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오전 기조연설은 UDC 공식 유튜브 채널 또는 UDC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시청 가능하다.
두나무 관계자는 “블록체인이 기술을 넘어 산업의 구조를 바꾸는 핵심으로 자리잡고 있는 지금, UDC 2025는 전환점 위에서 그 중심을 함께 조명하고 논의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보다 많은 이들이 블록체인 산업의 미래를 체감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