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어린이날 장난감 쇼핑하러 오세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해피 패밀리데이'

"어린이날 장난감 쇼핑하러 오세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해피 패밀리데이'
박재진, 이미리 토이저러스 MD가 서울 송파구 롯데마트 잠실점에서 장난감을 홍보하고 있다. 롯데마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다음 달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3주간 완구와 전자게임류를 최대 40% 할인하는 '해피 패밀리데이'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다음 달 7일까지 레고, 헬로카봇 장난감 등 2천여종을 할인하며 상품권 증정, 경품 행사와 함께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토이저러스는 2020년부터 어린이날 행사 시 2주간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했다.

올해는 황금연휴 기간 여행을 떠나는 가족이 많을 것으로 보고 사전에 선물을 구매해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도록 기간을 3주로 늘렸다.

토이저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행사 카드로 6만원 이상 구매하는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1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도 마찬가지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토이저러스는 '슈팅스타 티니핑 슈팅스타팩트'와 '실바니안 힐탑 테라스 기프트세트'를 20% 할인한다.

토이저러스 서울역점, 수원점, 김포공항점, 잠실점에서는 인기 레트로 게임 '스위치 스노우브라더스 2'의 게임 시연회 및 인플루언서와 현장 대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이영노 롯데마트·슈퍼 TRU부문장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할인 행사와 단독 상품, 다채로운 팝업 스토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5월 연휴 기간 가족과 함께 토이저러스에서 즐겁고 풍성한 어린이날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