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 모집

관련종목▶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 모집
코웨이 리버 플로깅 키트. 코웨이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웨이는 오는 5월 2일까지 '2025 코웨이 리버 플로깅 캠페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캠페인은 물이 있는 곳 주변에서 달리거나 산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캠페인이다. 지난 2022년부터 누적 5900명 이상이 참가하며 일상 속 환경보호를 실천했다.

이번 캠페인 참가자에 업사이클링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 1907'과 협업을 통해 제작한 친환경 소재 리버 플로깅 키트를 증정한다. 해당 키트는 △500ml 페트병 각 17개를 재활용해 만든 티셔츠와 에코백 △버려진 옷을 재활용한 헌옷장갑 △대나무 소재로 제작한 집게 △전분 등 천연 소재로 만든 생분해 봉투 등으로 구성됐다.

참가 모집은 이날부터 5월 2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된다. 코웨이 사회공헌 인스타그램 내 프로필 링크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는 강변과 해변, 계곡 등 물이 있는 곳 주변 쓰레기를 수거한 뒤 5월 30일까지 활동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캠페인을 마친 뒤 우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콘 얼음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2' 등 경품을 증정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리버 플로깅은 가족 또는 친구와 함께 가볍게 걸으며 일상 속에서 환경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캠페인"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