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캐슬 위로 화려하게 펼쳐지는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 모습.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
[파이낸셜뉴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롯데워터파크가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월드 부산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불꽃놀이부터 어린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싱잉 위드 티니핑’ 공연, 버블 쇼 공연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롯데워터파크는 5월의 시작과 함께 실외 시설을 일부 개방하고, 연휴 기간 K-POP 댄스 공연부터 다양한 현장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니핑과 퍼레이드, 불꽃놀이의 만남
롯데월드 부산은 SAMG엔터의 인기 지식재산권(IP)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축제 기간 티니핑 포토존과 굿즈, 포토 타임 등 다양한 시즌 한정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5월에는 티니핑과 함께하는 특별한 공연 ‘싱잉 위위드 티니핑’을 선보인다. 관객이 함께 티니핑의 인기 OST를 부르며 즐기는 싱어롱 공연으로 하츄핑, 빤짝핑, 초롱핑, 빛나핑이 등장한다. 공연 중간에는 깜짝 퀴즈 타임이 진행돼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공연은 5월 1~11일 진행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신나는 퍼레이드와 화려한 불꽃이 어우러진 ‘불꽃놀이 with 나이트 퍼레이드’가 연휴 기간인 3~5일까지 3일간 매일 펼쳐진다. 이후 5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같은 기간 깜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억의 종이 뽑기’를 통해 현장에서 즉시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다양한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월드 부산 공식 SNS 팔로우 시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원더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원더 미니 버블 쇼’는 연기자가 깜짝 등장해 로티프렌즈 동요에 맞춰 다양한 형태의 비눗방울을 만들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손님이 참여하며 즐길 수 있는 퍼레이드도 진행한다. 누구나 퍼레이드에 등장해 즐길 수 있으며 마치 퍼레이드의 주인공이 된 듯한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135m의 길이의 실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 모습. 롯데워터파크 제공
■실외 워터파크 일부 개장 시즌 맞이 돌입
김해에 있는 롯데워터파크는 5월 1일부터 상시 운영과 함께 실외 워터파크 시설 일부를 개장하고 본격적인 시즌 맞이에 돌입한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135m의 길이의 실외 파도풀 ‘자이언트 웨이브’는 뱃고동 소리와 함께 2.4m 높이의 거대한 인공 파도가 밀려와 짜릿한 재미를 선사한다. 또 튜브를 타고 회오리를 즐길 수 있는 ‘토네이도 슬라이드’와 커브가 돋보이는 ‘더블스윙 슬라이드’ 역시 실외 워터파크 개장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올해 오픈한 사계절 슬라이드 ‘매직후크’는 안정적인 직선 코스의 패밀리 슬로프와 빠른 속도로 곡선 구간을 달리는 자이언트 슬로프로 구성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모두가 튜브 썰매를 즐길 수 있다.
5월 3~6일에는 야외무대 ‘웨이브 스테이지’에서는 일 2회 MC 레크레이션과 함께 큰 공 피구, 원판 뒤집기 등 미니 게임을 진행하고 우승팀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지급한다. 또 오후엔 학생 댄스팀이 K-POP 댄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관 로비와 실외 워터파크에서는 롯데워터파크 캐릭터 ‘펭요’가 등장해 특별한 포토 타임을 선사하고, SNS 업로드 시 깜찍한 펭요 키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롯데워터파크와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를 연결하는 ‘원더도어’가 5월 1일 새롭게 오픈한다. 원더도어는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투숙객 전용 게이트로, 대기 없이 빠르게 워터파크로 입장이 가능하고 객실과 워터파크를 잇는 짧은 동선은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원더도어 이용 혜택이 제공되는 객실 패키지는 롯데호텔앤리조트 김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