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모델에 천만관중 흥행 주역 김도영 선수 발탁

코카콜라, 파워에이드 모델에 천만관중 흥행 주역 김도영 선수 발탁
파워에이드 모델 김도영 선수. 코카콜라 제공

[파이낸셜뉴스]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는 프로야구선수 김도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해에 이어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8일 밝혔다.

김도영은 지난 시즌 천만관중을 돌파한 한국프로야구의 흥행을 이끈 리그 최고의 슈퍼스타 중 1명이다. 역대 최연소 30홈런-30도루 달성, 단일시즌 최다득점 신기록 등 눈부신 성과를 기록하며 정규시즌 최우수선수로 선정된 바 있다. 팀과 리그를 대표하는 간판 타자로 자리잡은 선수다.

파워에이드는 진짜 파워는 쉼 없이 달릴 때가 아니라, 스스로를 다잡는 ‘나만의 순간’에서 더욱 강해진다는 메시지를 담아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캠페인을 전개해왔다. 올해는 이 메시지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인물로 김도영 선수를 선택했다.
그의 강한 스피드와 힘에서 나오는 파워풀한 타격, 남다른 집중력이 돋보이는 플레이, 그리고 결정적인 순간 더욱 빛나는 슈퍼스타다운 존재감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는 판단에서다.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캠페인의 새로운 TV 광고는 다음달 1일부터 공개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자신과의 끝없는 싸움을 통해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온 김도영 선수의 열정과 도전 정신이 파워에이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