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죽염 제품군. 인산가 제공
[파이낸셜뉴스] '죽염 종가' 인산가가 가정의 달을 맞아 현대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프리미엄 죽염 제품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5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을 시작으로 △무역센터점(6~10일) △목동점(16~22일) △킨텍스점(23~29일) 등 수도권 주요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자사몰 전용 제품인 △9회 죽염 선물세트 △알칼리죽염플러스 △데이넛츠 △죽염약콩두유플러스 △육즙가득 죽염 떡갈비 △죽염담은 백명란 등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한정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정의 달 선물 수요에 맞춰 실용성과 활용도를 고려한 구성으로 마련했다.
인산가의 죽염 제품은 인산 김일훈 선생이 제시한 죽염 제조 방식 그대로 현재까지도 수작업으로 생산한다. 서해안 천일염을 국내산 왕대나무 통에 넣어 8번 굽고 마지막 9번째에는 1700도 이상 고온으로 용융시킨다.
이를 통해 불순물은 제거되고 미네랄 함량이 증가된 것이 특징이다. 오랜 노하우와 정직한 원칙으로 만들어진 제품들은 품질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시장에서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인산가 관계자는 "이번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행사를 시작으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갈 것"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고마운 이들에 건강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