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와 신뢰 증진, 사회적 책임 강화 위한 활동
30일 서울송파초등학교에서 HDC현대산업개발 도시정비부문 직원과 지역주민 등 20명은 외벽 담장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HDC현대산업개발 제공
[파이낸셜뉴스] HDC현대산업개발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서울 송파구 지역주민과 함께 초등학교 담장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30일 HDC현대산업개발은 도시정비부문 직원과 지역주민 등 20여명이 함께 송파초등학교의 외벽 담장 벽화를 그리는 봉사활동을 이날 진행했다고 밝혔다. 벽화의 주제는 송파초등학교 어린이들과 교직원들이 함께 구상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도시정비수주팀 강남사업소 매니저는 "어린이들이 오가는 초등학교 외벽 담장을 새로 단장하니 뿌듯하다"며 "단순한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넘어 지역주민들과 정서를 나누고 함께하는 활동이어서 더 보람찼다"고 말했다.
송파구 지역주민도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을 위해 선물을 전달한다는 느낌이 드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임직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매년 본사가 위치한 용산구에서 해오름빌 벽화 그리기, 삼광초등학교 담장 벽화 그리기 등 미관 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오는 5월에도 용산 지역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going@fnnews.com 최가영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