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천점 홈리모델링관 전경. KCC글라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KCC글라스가 운영하는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가 홈씨씨 인천점 2층에 홈리모델링 원스톱 쇼핑이 가능한 매장인 '홈리모델링관'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홈리모델링관은 다양한 홈씨씨 제품부터 홈 사물인터넷(IoT) 제품과 일반 가전에 이르기까지 홈 리모델링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을 한 공간에서 체험하고 비교하며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홈씨씨 스타일' 섹션에서는 홈씨씨 주요 제품을 모두 판매한다. 홈씨씨 '펫테리어' 바닥재인 '숲 도담'과 천연 타일 느낌을 구현한 '스톤테리어' 바닥재인 '숲 강마루 스톤' 등을 전시했다. 아울러 고단열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 원(ONE)', 이탈리아 타일 업계 1위 에밀로부터 독점 수입하는 세라믹 타일 '센스톤 울트라'도 있다.
이와 함께 스마트 조명, 스마트 커튼 등 IoT를 접목한 인테리어 제품을 체험하고 삼성전자, LG전자 등 주요 가전을 저렴하게 구독할 수 있는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도 마련했다. 다양한 브랜드 주방·욕실 자재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도 추가했다.
홈씨씨 인천점은 오는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씨씨 윈도우로 창호 교체 시 최대 11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욕실을 리모델링할 경우 비데를 증정한다. 아울러 △해냄도어 중문 20% 할인 △엔에스홈데코 커튼 최대 100만원 할인 △힘펠 휴젠뜨 환풍기 10% 할인 등을 마련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리모델링관 운영을 통해 홈씨씨 인천점은 복합 홈리모델링 전문 오프라인 플랫폼으로 거듭났다"며 "인테리어 제품뿐만 아니라 주요 가전까지 선보여 이사·결혼 시즌에 다양한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