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문화 >

할인 항공권부터 해외 숙소까지.. 'NOL 페스티벌' 펼친다

놀유니버스, 해외여행 혜택 총망라

할인 항공권부터 해외 숙소까지.. 'NOL 페스티벌' 펼친다
놀유니버스 제공

놀유니버스가 항공부터 숙소까지 해외여행 할인 혜택을 총망라한 ‘NOL 페스티벌’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오는 11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국제선 항공권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일본, 베트남, 태국, 중국 등 해외여행 인기 노선에 한해 적용 가능하며, 쿠폰은 다운로드 당일 밤 11시59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이달 14일까지는 투숙일 기준 5월 한 달간 적용 가능한 해외 숙소 최대 6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제선 항공권과 해외 숙소를 동시에 예약할 땐 조건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리워드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는 해외 숙소, 투어·티켓, 패키지에 적용 가능한 총 79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쿠폰팩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 오는 7일과 13일에는 인터파크투어 최초로 베트남항공과 에어캐나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8일에는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라이브를 통해 최대 7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리플은 총 41만원 상당의 해외 숙소 전용 쿠폰팩과 총 55만원 상당의 해외 투어·티켓 쿠폰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트리플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할 경우엔 해외 호텔 최대 5만원 할인, 투어·티켓 최대 3만원 할인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