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버랜드에 사막여우가...SNS 조회수 300만 돌파

장미축제 40주년 맞아 SNS에 영상 올려

에버랜드에 사막여우가...SNS 조회수 300만 돌파
에버나우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라온 굿즈 영상 캡처 이미지. 에버랜드 제공
[파이낸셜뉴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에버랜드의 장미축제 소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누적 조회수가 300만회를 넘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에버랜드는 장미축제 40주년을 맞아 장미, 사막여우, 홍학 등이 등장하는 이미지와 영상을 SNS에 순차 공개했다.

5월 어린이날 연휴를 앞둔 지난 1일에는 화려한 장미꽃으로 둘러 쌓인 장미성과 사막여우, 홍학, 나비 등이 등장하는 영상을 SNS에 공개, 에버랜드 로로티 축제 주요 스토리를 암시했다.

에버랜드는 장미를 사랑하는 사막여우 이야기를 중심으로 다양한 장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에버랜드 로로티 장미축제를 오는 16일부터 6월 15일까지 한 달간 개최한다.

영상에 등장한 사막여우는 720품종 300만송이의 화려한 장미가 만발하는 로즈가든에서 홍학, 나비 등과 함께 동화 같은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주인공으로 알려졌다.

에버랜드는 자사 인스타그렘에 올해 장미축제를 맞아 새롭게 출시되는 사막여우 굿즈 관련 티저 영상도 올리고 있다. 앞서 지난 6일에는 글로벌 드로잉 작가 다리아송(송지혜)이 직접 그린 합작 아트를 처음 공개하기도 했다.

에버랜드 관계자는 "SNS를 통해 미리 만나본 우아하고 판타지스러운 장미성과 사막여우, 홍학 등 세계관 속 주인공들을 오는 16일부터 로즈가든에서 실제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kjh0109@fnnews.com 권준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