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빗썸-삼쩜삼 '환급액 0원 보상' 이벤트 진행

빗썸 최초가입자, 환급액 조회 시 최대 9만 원 혜택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

빗썸-삼쩜삼 '환급액 0원 보상' 이벤트 진행
빗썸이 삼쩜삼과 '환급액 0원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 제공

[파이낸셜뉴스] 빗썸이 종합소득세 신고 시즌을 맞아 세무 도움 서비스 삼쩜삼과 '환급액 0원 보상 이벤트'를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환급액 조회 시 최대 9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빗썸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쩜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환급액을 조회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인정된다.

환급액이 0원인 참여자 중 빗썸 생애 최초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 시 4만 포인트, 웰컴 미션 완료 시 2만원, 최초 거래 시 3만 포인트까지 총 9만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가 제공된다.

환급액이 있는 빗썸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웰컴 미션 2만원, 최초 거래 3만 포인트에 더해 1000원 상당의 빗썸 포인트 쿠폰까지 최대 5만1000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혜택 4만 포인트 쿠폰은 이벤트 참여 다음날 카카오톡 알림톡으로 발송되며, 최초 거래 혜택 3만 포인트 쿠폰은 오는 6월 5일 문자메시지로 일괄 발송된다.

빗썸 관계자는 "다소 어렵다고 느낄 수 있는 세무 서비스와 가상자산을 이용자들이 보다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삼쩜삼과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환급액 규모와 관계 없이 누구나 혜택을 돌려받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이벤트처럼, 실생활 속 관심사가 가상자산 경험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