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견가전, 가정의달 할인이벤트
안마의자·정수기 렌탈료 반값
제품 구매하면 사은품 증정도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 제공
코웨이와 세라젬, 청호나이스 등 중견가전 업체들이 성수기인 '가정의 달'을 맞아 잇달아 할인 등 이벤트에 나섰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5월 한달간 비렉스 안마베드와 안마의자, 얼음정수기 등을 할인해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비렉스 안마베드는 신규 렌탈 시 12개월 렌탈료 반값 할인과 함께 매월 20% 추가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로 구매하면 최대 20% 할인을 적용한다.
트리플체어, 페블체어 등 비렉스 안마의자 제품은 일시불 구매 시 최대 100만원 할인, 신규 렌탈 시 최대 6개월간 렌탈료 반값 혜택을 제공한다. 여름을 앞두고 △아이콘 얼음정수기 △AIS 3.0 △얼음정수기 RO 등 얼음정수기 3종을 대상으로 최대 15개월 렌탈료 반값을 적용한다.
세라젬은 오는 6월 1일까지 마스터, 파우제 등 헬스케어가전을 구매(렌탈 포함)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안마가전 '파우제' △뷰티 디바이스 '메디스파 프로' △가정용 알칼리 이온수기 '밸런스'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우선 마스터 컬렉션을 구매할 경우 최대 50만원 할인하는 특별가를 적용한다. 여기에 로봇청소기 '세라봇S' 또는 발마사지기 '힐랙스'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청호나이스는 가전이 아닌 매트리스 제품군을 대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신규 매트리스 제품군을 구매할 경우 렌탈료 매월 최대 5000원 할인과 함께 사은품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윌리엄 제이(William J) △듀얼드림 △듀얼코지 △온리드림 등이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