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포시즌스 호텔 서울, 정관장과 손잡고 '웰니스' 패키지 출시

포시즌스 호텔 서울, 정관장과 손잡고 '웰니스' 패키지 출시
[파이낸셜뉴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올해 말까지 건강 브랜드 정관장과의 협업을 통해 '타임리스 세레니티 패키지(Timeless Serenity)'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패키지는 현대인의 피로한 일상에 깊은 쉼을 선사하고, 내면의 회복을 제안하는 웰니스 여정으로 구성됐다. 협업하는 정관장은 12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엄격한 품질 관리와 과학적 연구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건강을 책임져온 종합 건강식품 브랜드다.

패키지는 여유로운 객실에서의 1박, 정관장 '기다림 기프트 세트'(10만 원 상당), 더 마켓 키친 조식 2인, 호텔 내 GX 프로그램 이용 혜택, 사전 요청 시 제공되는 베개 선택 서비스, 그리고 턴 다운 어메니티로 구성된다.

정관장의 '기다림 기프트 세트'는 침향환과 침향액으로 구성되며, '숲속의 흑진주'로 불리는 귀한 원료 침향이 사용되었다. 특히, 기다림 침향은 정관장의 유전자 분석으로 확인한 인도네시아산 침향을 원료로 사용하여 프리미엄 품질을 자랑한다.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 및 면세점에서 사용 가능한 기다림 침향액 3병 증정 쿠폰이 포함됐다.

아울러 호텔 내 GX 스튜디오에서는 줌바, 스핀, 요가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몸의 활력을 되찾을 수 있으며, 별도 요청 시 객실 내 요가 메트가 제공돼 객실에서도 명상이나 스트레칭을 통해 진정한 휴식과 회복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사전 요청 시 제공되는 맞춤형 베개 서비스와 턴다운 어메니티로 아이 마스크가 준비되어 깊고 편안한 숙면이 가능하다. 다음 날 아침에는 호텔의 대표 레스토랑인 '더 마켓 키친'에서 신선한 재료로 구성된 인터내셔널 조식 뷔페를 즐기며 건강하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75만원(세금 별도)부터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