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롯데멤버스가 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제품 유록스(EUROX)와 함께 트럭커 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이달부터 오는 12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록스 10L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매월 당첨자를 선정한다. 박스 안쪽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엘포인트 앱을 통해 500포인트가 적립되며 이와 동시에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고유의 추첨번호가 부여된다.
이중 화물차, 건설기계 중장비, 버스 등 상용차(일반 승용차, SUV 제외) 운전자를 매월 1명씩 추첨해 1등 경품인 트럭 구매 지원금 1000만원을 제공한다. 또한 차종에 상관없이 전체 응모자 중 매월 20명씩 2등 당첨자를 선정해 전국 제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응모한 시점의 다음달 셋째주 화요일 오전 10시에 유록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생방송으로 발표된다.
김혜주 롯데멤버스 대표는 "엘포인트 4300만 고객들에게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대표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여러 제휴사와 협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롯데정밀화학이 생산·판매하는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는 디젤차의 SCR(선택적 촉매 환원) 시스템에 쓰이는 촉매제다. 배기가스의 미세먼지 원인 물질 중 하나인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해 대기 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