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비타바움, 30일 저녁 GS샵 ‘소유진쇼’에서 키즈&틴즈비타민 단독 런칭

비타바움, 30일 저녁 GS샵 ‘소유진쇼’에서 키즈&틴즈비타민 단독 런칭

최근 자녀의 면역력과 성장 발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어린이를 위한 프리미엄 영양제를 찾는 부모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바움이 오는 30일(금) 오후 8시 35분 GS샵 ‘소유진쇼’를 통해 키즈 및 틴즈 전용 액상 비타민을 단독 론칭한다.

이번 방송에서 첫선을 보이는 제품은 **‘키즈 플러스 브이-컴플렉스 15’**와 ‘멀티비타민 틴즈 플러스 브이-컴플렉스 15’ 두 가지로, 각각 10종의 비타민과 5종의 미네랄을 하루 한 번 섭취로 간편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알약을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액상 형태로 개발돼 섭취 편의성이 뛰어나며,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D, 비타민A, 엽산, 크롬 등을 균형 있게 담았다.

천연 자두향(키즈)과 천연 복숭아향(틴즈)으로 맛까지 잡은 이번 신제품은, 아이 스스로 챙겨 먹을 만큼 거부감 없는 섭취 경험을 제공하며, 합성 향료 및 착색료를 배제해 안전성도 확보했다는 점에서 소비자 신뢰를 받고 있다.

비타바움은 독일 현지에서 엄선한 고품질 비타민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투 챔버 시스템’을 적용한 특허 패키징으로 신선도를 극대화했다. 이 기술은 비타민 분말과 액상을 분리 보관하다 섭취 직전에 혼합하도록 설계돼, 영양소의 활성도를 최대한 유지한 채 섭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방송 당일에는 한정 수량으로 특별 구성된 세트와 함께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사은품 및 추가 구성도 마련될 예정이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아이의 건강한 성장을 고민하는 부모들을 위해, 섭취 편의성과 맛, 안전성까지 모두 고려한 프리미엄 액상 비타민을 선보이게 됐다”며 “믿을 수 있는 성분과 기술로 아이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비타바움의 키즈·틴즈 전용 액상 비타민은 30일 오후 8시 35분 GS샵 ‘소유진쇼’ 방송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