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

빗썸나눔, 홍천 명동보육원 아동 초청 서울 나들이

VR 체험, 아쿠아리움 방문 등 활동 진행

빗썸나눔, 홍천 명동보육원 아동 초청 서울 나들이
빗썸나눔이 지난 17일 홍천 명동보육원 아동 초청 및 교사를 초청해 서울 나들이를 진행했다. 빗썸 제공

[파이낸셜뉴스] 빗썸나눔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7일 홍천 명동보육원 아이들과 교사 30여 명을 초청해 서울 나들이를 함께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는 빗썸나눔에서 지난해 명동보육원을 찾은 것을 계기로 올해 다시 마련된 자리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서울 나들이는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빗썸나눔센터에서 시작했다. 빗썸나눔이 아이들의 이동을 위해 버스를 지원했으며, 나눔센터 광장에서 선물 전달식과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점심 식사는 푸드트럭에서 직접 조리한 스테이크 도시락이었다.

식사 후에는 달고나 만들기, 포토부스 등 프로그램과 함께 하트 뻥튀기, 동물 모양 솜사탕, 슬러시 등 간식을 제공하면서 소통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후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찾아 다양한 해양 생물들을 관람하고, 가상현실(VR) 체험을 했다. 마지막으로 빗썸나눔은 아이들에게 각자 원하는 책 한 권씩을 선물했다.

빗썸나눔 관계자는 "이번 나들이가 아이들에게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었길 바라며, 빗썸나눔과의 인연이 아이들의 기억 속에 따뜻한 추억으로 남았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빗썸나눔은 일회성 지원을 넘어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가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