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병원 화장품 1위' 네오팜 제로이드,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참여

'병원 화장품 1위' 네오팜 제로이드, '2025 올리브영 페스타' 참여
21일 서울 용산구 노들섬에서 열리는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 마련된 제로이드 부스 전경. 네오팜 제공

[파이낸셜뉴스] 네오팜의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제로이드(ZEROID)'가 21~25일 서울 용산구 노들섬에서 열리는 '2025 올리브영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제로이드는 병원 화장품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로, 지난해 하반기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했다. 입점 하루 만에 올리브영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회사는 전했다.

노들섬 야외 스킨케어존에서 만날 수 있는 제로이드 부스는 ZEROTOPIA(제로토피아)를 컨셉으로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공간을 유토피아적 세계로 구현했다.
그라데이션 컬러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층층이 쌓인 피부장벽을 레이어드 벽으로 형상화해 부스 방문객들이 '차원이 다른 장벽 케어'를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부스에서는 건강한 피부 지질구조를 재현한 네오팜 독자기술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디지털 게임 등이 마련됐다. 현장에는 고보습 장벽 케어 크림 '인텐시브 크림'과 저자극 수분 크림 '수딩 크림'이 비치돼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