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2일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일동후디스 관계자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제공
[파이낸셜뉴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와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가 '2025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고 23일 밝혔다.
올해 15회째를 맞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소비자의 사랑을 바탕으로 새로운 성장 모델을 창조하는 대표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매년 시행한다.
일동후디스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하이뮨(단백질 보충제 부문)과 후디스 산양유아식(유아식 부문)으로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프리미엄 단백질 건강기능식품 '하이뮨'은 지난 2023년 단백질 보충제 부문이 신설된 이후 3년 연속 수상 영예를 안았다. 지난해 하이뮨은 출시 4년6개월 만에 누적 매출 5000억원을 달성했다.
14년 연속 유아식 부문 대상에 선정된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가공 과정을 최소화한 저온공법으로 만든 프리미엄 유아식이다.
국내 산양 분유 시장에서 1위를 지켜오고 있다. 산양유는 모유 단백질과 유사한 구조를 이루고 있어 부드럽고 소화 흡수에 좋아 민감한 영유아가 편안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하이뮨과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일동후디스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만큼 뛰어난 제품력으로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건강한 일상에 기여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신뢰할 수 있는 일등 기업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