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음식점 겨냥한 탱크형 정수기
냉수·온수·정수 3가지 물 온도 선택
연속 출수 등 여러 편의 기능 제공
SK매직 뉴슬림 플러스 정수기. SK매직 제공
[파이낸셜뉴스] SK매직이 학교와 사무실, 식당 등 물 사용량이 많은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뉴슬림 플러스 정수기'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뉴슬림 플러스 정수기는 정수된 다량의 물을 저수조에 저장해 공급하는 탱크형 제품이다. 출수 용량을 강화해 물 사용량이 많은 카페나 음식점 등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폭이 25.5cm에 불과해 협소한 공간에도 설치가 용이하다. 화이트 색상으로 어느 공간에서나 조화를 이룬다. 공간 효율성이 높은 이 제품은 컴팩트형과 스탠드형 2가지 방식으로 구성해 사용 환경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크기는 작지만 최대 취수 용량은 4.65L로 넉넉한 물 공급이 가능하다. 냉·온·정수 온도 선택이 가능해 번거로움 없이 원하는 온도의 물을 사용할 수 있다. 또 큰 물병과 텀블러 사용 시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취수 높이를 설계해 편리하게 물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당김 레버 방식을 적용한 연속 출수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위생성과 안정성도 높였다. 스테인리스 탱크를 적용해 오염과 부식, 세균 등에 강하고,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언제나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 커버는 쉽게 탈부착 및 세척이 가능해 항상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정수 시스템은 총 3개 필터로 구성된 5단계 필터링 구조를 적용해 항상 깨끗한 물을 제공한다.
프리 블록카본 필터(이물질·잔류 염소 제거)와 포스트 블록카본 필터(냄새 및 소독부산물 제거)를 제공한다. 사용 환경 및 수질에 따라 △U/F멤브레인 △RO멤브레인 △나노테크 필터 등 3개 필터 중 선택이 가능하다.
SK매직 관계자는 "4개월 주기로 진행하는 전문가 케어 프로그램인 '안심OK서비스'를 통해 필터 교체와 함께 저수조 살균 케어, 출수 코크 클리닝, 팬 필터 클리닝 서비스 등 정기적인 위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