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삐아, 올영세일 참여…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미니북’ 신규 컬러 출시

삐아, 올영세일 참여…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미니북’ 신규 컬러 출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삐아(BBIA)가 5월 31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올영세일’에 참여해 다양한 인기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고,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미니북’의 새로운 컬러 세트를 단독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에서 삐아는 대표 제품군을 폭넓게 할인하며 소비자 접점을 확대한다. 특히, 올리브영 단독 기획으로 선보이는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미니북’은 휴대성 높은 9.8cm 미니 아이라이너 3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활용도 높은 컬러 조합으로 아이 메이크업 전반에 쓰이는 멀티 아이템이다. 이번에 추가된 5호 ‘음영 라인 개론’과 6호 ‘웜 쿨 트임 개론’은 누적 1,000만 개 이상 판매된 기존 제품의 베스트 컬러를 조합해 실용성과 만족도를 모두 고려한 구성이다.


삐아는 이번 세일을 통해 ‘오 매트 쿠션’과 같은 베이스 신제품부터, ‘라스트 벨벳 틴트 미니’, ‘오버 글레이즈’ 등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며 실속 있는 여름 뷰티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실제 사용 만족도가 높은 베스트 컬러만을 담은 ‘미니북’ 기획 세트를 통해 휴대성과 활용성을 모두 갖춘 아이템을 제안한다”며, “이번 올영세일은 뷰티 소비자들에게 삐아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삐아의 올영세일 참여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