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바른치킨,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군인 경찰 소방관에 사은 행사

바른치킨, 6월 호국보훈의 달 맞아 군인 경찰 소방관에 사은 행사

[파이낸셜뉴스] 바른치킨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분들을 위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바른치킨은 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전국 매장에서 국가유공자와 유족, 현직 국군 장병, 전현직 직업 군인 및 경찰·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 식사 시 치킨 한 마리당 20% 할인, 방문 포장 시 기본 포장 할인 3000원에 2000원 추가 할인을 더해 총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은 혜택은 매장 방문 시 휴가증, 외박증, 공무원증, 국가보훈등록증 등 신분 확인이 가능한 서류를 제시하거나 유니폼 착용을 통해 인증하면 적용된다.
구체적인 인증 방법 및 제출 가능한 서류는 방문 예정인 바른치킨 매장과 바른치킨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른치킨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호국 이벤트를 진행하고, 6월 중순 평택 해군부대 인근 ‘바른치킨 평택서해회관R점’에서 시식 행사를 개최하는 등 우리 사회의 안전을 위해 헌신한 분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할 계획이다.

바른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바르고 맛있는 치킨'이라는 브랜드 가치처럼, 바른 마음으로 국가에 헌신하신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자 이번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