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낸셜뉴스] 공영홈쇼핑이 개국 10주년을 앞두고 '미리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지난 2015년 7월 14일 개국 후 올해 10주년을 맞아 소비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공영홈쇼핑은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미리감사' 1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계정당 매주 2장씩 지급하며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 1장당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된다.
같은 기간 공영홈쇼핑 간판 프로그램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10% 적립금도 지급한다. 이와 관련 △농축산물 전문 'TV 하나로마트' △수산물 전문 '바다어부' △패션 전문 '더피팅룸' △패션 인플루언서 진행 '쥬니의 스타일 렛츠고' 등 프로그램을 대상으로 한다. 적립금은 상품 배송을 마친 뒤 지급하며, 지급일로부터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6월 한 달간 '웰컴 쿠폰·적립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첫 구매 고객이나 최근 3개월간 미구매 고객이라면 모바일 앱 15% 쿠폰과 온라인 몰 10%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 받은 쿠폰을 사용하면 추후 2000원 적립금도 추가로 지급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판로지원을 위해 문을 연 공영홈쇼핑이 어느덧 10주년을 맞았다"며 "10주년 생일이 있는 7월에는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