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이미지. 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조선호텔앤리조트 공식 온라인몰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이 2일 리뉴얼 오픈했다.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조선호텔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큐레이션샵 '스페셜샵'을 신설해 라이프스타일의 MD를 더해 선택의 폭을 한층 넓혔다.
스페셜샵 페이지에서는 아트갤러리 작품, 와인용품 및 인테리어 소품과 테이블웨어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 90여개를 추가로 만날 수 있으며 상품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된다.
대표 상품으로 프랑스 특유의 세련미를 담은 도자기 브랜드 '쟝 밥티스트 아스티에드 빌라트'의 커피잔 세트와 플레이트 접시, 베테랑 장인이 수공정으로 제작하는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벨베데레'의 테니스백과 보스턴백, 27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오스트리아 와인 글라스 브랜드 '리델'의 와인글라스, 디켄터 등으로 희소성을 더했다.
호텔 멤버십 고객을 위한 '클럽조선 VIP' 전용MD와 추가 혜택을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설계했다. 골프 용품, 디자이너 아트워크 등 프리미엄 가치를 담은 브랜드 상품도 만날 수 있다.
리뉴얼 개편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 회원 대상 프로모션도 준비된다.
100% 당첨의 '행운 룰렛 돌리기' 이벤트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쿠폰 제공 등이다.
6월 결제 금액대별 조선호텔 홈다이닝 상품이 증정품으로 준비되며 50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한 최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경품도 제공된다.
클럽조선 VIP 회원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조선호텔의 다양한 상품을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조선 테이스트 앤 스타일의 재방문율이 높은 가운데, 희소성과 예술적 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상품들로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신규 페이지를 신설했다" 면서 "특히 클럽조선 VIP 회원일 경우 멤버십 혜택 외에도 온라인몰에서 추가적으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이 마련됐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