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빌사남 "성수동서 MZ 겨냥한 부동산 팝업스토어 성황"

'부동산 엔터테인먼트', 차별화된 시도

빌사남 "성수동서 MZ 겨냥한 부동산 팝업스토어 성황"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마련된 빌딩 중개 전문 브랜드 BSN빌사남의 부동산 팝업스토어 현장. 빌사남 제공
[파이낸셜뉴스] 빌딩 중개 전문 브랜드 BSN빌사남이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서 개최한 부동산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5월 30일부터 이달 1일까지 3일간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는 '너 뭐 돼? 응, 나 건물주!'라는 위트 있는 슬로건 아래 MZ세대와의 소통을 목표로 기획됐다. 20·30세대의 높은 관심과 참여로 연일 성수동 거리에 긴 줄이 형성됐다.

팝업 공간에서는 △투자 Before & After 사례 전시 △부동산 퀴즈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됐다. 약 1000여 명이 현장을 찾았으며 현장 방문자들은 "쉽고 재미있게 부동산을 이해할 수 있었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MZ세대를 겨냥한 '부동산 엔터테인먼트' 접근은 기존 부동산 업계와는 차별화된 시도로 평가받는다.
빌사남 김윤수 대표는 "이제는 단순한 부동산 정보 전달을 넘어, 브랜드 경험을 통해 사람들이 부동산에 더 친숙해질 수 있도록 접근하고 있다"며 "성수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지역과 포맷에서의 확장도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빌사남은 빌딩 중개뿐만 아니라 리모델링, 설계, 자산관리까지 아우르는 토탈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두바이 진출도 추진 중이다.

빌사남 "성수동서 MZ 겨냥한 부동산 팝업스토어 성황"
BSN빌사남의 부동산 팝업스토어를 찾은 방문객들. 빌사남 제공


ming@fnnews.com 전민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