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플라스 리솜 리조트 전경. 호반호텔앤리조트 제공
호반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충남 덕산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가 오는 7월 리뉴얼 오픈을 앞두고 스플라스 공식 홈페이지 내에 프로모션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사이트는 스플라스의 브랜드 컬러인 파란색을 활용해 ‘사계절 내내 즐거운 워터파크와 스파 공간’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스플라스 리솜은 지난 2월부터 신규 어트랙션 도입을 포함해 워터파크 시설의 전면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모션 사이트에선 7월 오픈하는 주요 어트랙션 및 온천 스파에 관한 정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플라스 스파&워터파크는 8가지 패턴의 패밀리형 파도풀 ‘아쿠아 스톰’을 비롯해 무동력 튜브 슬라이드 ‘하이드로 스핀’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최대 파고 2.5m를 자랑하는 급류 파도풀 ’스트림 리버‘는 기존 시설을 업그레이드해 한층 강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5일 단 하루 동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스플라스 워터파크 50% 할인 이용권과 정식 개장 시간보다 1시간 빠르게 입장할 수 있는 사전입장권 등이 준비돼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선착순 한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판매처는 당일 오전 10시 프로모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