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

KB증권, IRPㆍ연금저축계좌 순증 이벤트 실시

KB증권, IRPㆍ연금저축계좌 순증 이벤트 실시
KB증권 제공.
[파이낸셜뉴스]KB증권은 고객들의 안정적인 연금자산 관리를 지원하고자 8월 31일까지 개인형 퇴직연금(IRP) 및 연금저축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IRP 순증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KB증권 IRP계좌 자산을 순증(신규 입금 및 이전 포함)한 고객에게 금액 구간별로 △100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은 1만원 △1000만원 이상 3000만원 미만은 2만원 △3000만원 이상일 경우 3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며 타사 IRP 이전을 통해 순증된 금액은 2배로 인정한다.

여기에 순증 조건을 충족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디폴트옵션’을 등록(지정)하면 2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디폴트옵션은 고객의 투자 성향에 맞춘 포트폴리오를 사전에 설정해두고 별도 지시 없이도 자동 운용되는 제도로, IRP 계좌의 효율적인 자산 배분을 지원한다.

동시에 연말 세액공제 혜택으로 잘 알려진 연금저축계좌 대상 이벤트도 진행된다. 연금저축계좌 자산을 순증(신규 입금 및 이전 포함)한 고객에게는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100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하며, IRP 순증 이벤트와 동일하게 타사 연금계좌에서 이전하여 순증된 금액은 2배를 인정받을 수 있다.

또한, 연금저축계좌 순증 조건을 충족 후 이벤트 기간 내 펀드(단, ETF, MMF 제외)를 1백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에게는 금액 구간에 따라 최대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특히, 연금저축계좌에서 순증 및 펀드 순매수를 모두 완료한 고객에게 순증금액 1백만원당 1매의 경품 응모권을 부여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프라다 트래블백(1명) △디올 트래블키트(2명) △리모와 캐리어 체크인미디엄(3명) △아이패드 에어13(4명) △다이슨 에어랩 코안다 2X(5명) △신세계상품권 5만원권(100명) △다이소상품권 1만원권(500명)을 10월 중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이벤트 신청은 필수이며, 혜택 지급을 위해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계좌 잔고 유지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khj91@fnnews.com 김현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