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알레르망 무더위 맞이 냉감 침구 프로모션

여름 전용 '쿨터치' 시리즈
최고 등급 휴비스 원사 사용

알레르망 무더위 맞이 냉감 침구 프로모션
알레르망 글래드쿨 냉감패드 블루 색상. 알레르망 제공

[파이낸셜뉴스] 알레르망은 냉감 기능을 극대화한 '쿨터치' 라인 등 여름 시즌 제품군을 강화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대표 제품 '쿨터치' 시리즈에는 피부에 닿는 순간 즉각적인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휴비스'사의 고성능 냉감 원사가 사용됐다. 이 원사는 별도의 화학 처리 없이 물리적 특성만으로 시원한 촉감을 구현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기능적인 면에서도 차별화된다. 땀을 빠르게 말리는 속건성과 뛰어난 통기성, 체온 조절 기능이 더해져 무더위로 인한 뒤척임을 줄이고 더욱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특히 민감성 피부나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위생성 측면에서도 신경썼다. 제품에 사용된 휴비스 원사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했다.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또한 원사 기준으로 통과해 품질에 대한 신뢰를 높였다.

전국 알레르망 매장에서는 여름 시즌 냉감 제품군을 대상으로 20~5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며 오는 22일까지 가두점 한정 '여름 여행 패키지'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냉감, 인견, 모달 등 여름 침구 제품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9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캐리어(1명)와 5만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70명)이 제공되는 경품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폭염과 열대야가 일상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올여름 수면 환경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다"며 "기능성은 물론 안전성과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침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알레르망은 검증된 품질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지가 되고 있다"고 말했다.

stand@fnnews.com 서지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