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티맥스소프트X티맥스티베로, 오픈소스관리 웨비나 개최

티맥스소프트X티맥스티베로, 오픈소스관리 웨비나 개최
티맥스소프트·티맥스티베로 제공

[파이낸셜뉴스] 티맥스소프트와 티맥스티베로가 오는 25일 오후 2시 '미들웨어(Middleware, MW)부터 데이터베이스(DB)까지 오픈소스 운영관리'를 주제로 한 웨비나를 개최한다RH 18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빠르고 유연한 기업 IT(정보통신) 인프라가 필수가 된 가운데, 급격히 증가하는 오픈소스 수요를 반영해 준비했다. 기업이 IT 비용 효율성을 제고하면서 기술 독립성을 확보할 수 있는 실질적인 전략을 제안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양 사의 차별화된 MW, DB 기술력을 통해 검증한 오픈소스, 전문인력이 제공하는 체계적인 보안 및 관리, 기술지원 서비스를 아우른 통합적 가치를 확인할 수 있는 세션이 진행된다.

티맥스소프트는 원스톱(One-Stop) 오픈소스 미들웨어 플랫폼 ‘하이퍼프레임(HyperFrame)’을, 티맥스티베로는 ‘포스트그레SQL(PostgreSQL)’ 기반의 오픈소스 DBMS(데이터베이스관리시스템) 플랫폼 ‘오픈SQL(OpenSQL) 3’를 소개한다.

복잡해진 비즈니스 시스템의 요구사항을 고려해 효과적인 오픈소스 활용 전략과 운영 관리 방안을 실제 적용 사례를 들어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하이퍼프레임’으로 완성하는 오픈소스 미들웨어 통합 관리부터, 오픈소스 DBMS 도입을 주저하는 고객을 위한 대안으로 ‘오픈SQL’을 제시한다.

웨비나 참가 신청은 티맥스소프트 홈페이지 내 팝업창 또는 ‘올쇼(Allshow) TV’ 사전 등록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웨비나 시청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도입 상담을 마친 고객에게 커피상품권(10명), 설문조사 참여 시 커피쿠폰(10명)을, 베스트 질문자(6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티맥스소프트와 티맥스티베로는 오픈소스 도입 시 고객이 우려하는 페인포인트(PainPoint: 고객이 불편함을 느끼는 지점)를 상용 SW 수준의 토탈 서비스를 통해 해결하는 전략으로, 고객의 시스템 안정성과 비즈니스 민첩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jiany@fnnews.com 연지안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