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디어도어, 여름철 바디 트러블 겨냥 ‘브레이크 바디 미스트’ 출시

디어도어, 여름철 바디 트러블 겨냥 ‘브레이크 바디 미스트’ 출시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도어(DEARDOER)가 여름철 바디 트러블 케어를 겨냥한 신제품 ‘브레이크 시카 피디알엔 릴렉싱 바디 미스트’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새롭게 선보였다. 진정과 보습, 각질 케어 기능을 동시에 담은 이번 제품은 피부 고민이 많은 여름철 바디 케어 시장에 새로운 대안을 제시할 전망이다.

디어도어의 브레이크 바디 미스트는 여름철 등드름과 피지, 각질, 피부 건조 등 복합적인 바디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자 기획된 제품이다. 히비스커스를 유산균으로 발효해 얻은 내추럴 유기산이 저자극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며, 피부 진정 성분으로는 시카 PDRN과 티트리 추출물을 함유했다. 이를 통해 수분 밸런스 회복과 피지 조절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 임상 결과, 4주 사용 후 피지량 57.62% 감소 효과와 함께 여드름성 피부 적합 및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도 통과했다.


제품의 가장 큰 차별점은 기존 바디미스트에서 흔히 지적돼 온 강한 알코올 향을 제거하고 청량한 아쿠아 향을 구현했다는 점이다. 디어도어 관계자는 “매일 샤워 후 뿌리는 순간 쿨링감과 진정감을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름철 데일리 보습이 부담 없는 것이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디어도어는 6월 19일부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브레이크 바디 미스트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