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배럴-이나피스퀘어, 감각적 여름 담은 스윔·비치웨어 컬렉션 공개

배럴-이나피스퀘어, 감각적 여름 담은 스윔·비치웨어 컬렉션 공개

워터 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와 협업해 여름 감성을 가득 담은 스윔·비치웨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협업은 실내 수영부터 바캉스룩까지 폭넓은 제품군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배럴은 이나피스퀘어(INAPSQUARE)와 함께 여름의 낭만을 담아낸 스윔 및 비치웨어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바다를 사랑하는 이나피스퀘어의 키치한 드로잉 감성과 배럴의 워터 스포츠 노하우가 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총 39종으로 구성된 컬렉션은 실내 스윔웨어와 바캉스 비치웨어로 나뉘어 선보인다.

1차로 공개된 스윔웨어 라인업은 이나피스퀘어의 시그니처 드로잉인 <퍼피>, <하트> 디자인을 활용해 원피스 수영복, 남성용 숏사각 수영복, 수모 등으로 구성됐다. 출시 직후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기대감을 모았다. 이어 6월 17일에는 비치웨어 워터라인이 추가 공개됐다. 바캉스용 원피스 수영복, 비키니 세트, 래쉬가드, 로브, 티셔츠, 워터 쇼츠 등 17종이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데일리 패션과 여행지 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실용적인 디자인이 강점이다. 이나피스퀘어의 아트워크가 포인트로 적용된 원피스 수영복과 로브는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홀터 하이넥 스타일의 비키니는 귀엽고 세련된 연출이 가능하며, 워터 쇼츠와 매치하면 휴양지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커플룩을 위한 남녀공용 아이템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슬리브리스 래쉬가드와 반팔 티셔츠는 워터 쇼츠와 코디해 바캉스 커플룩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깔끔한 블랙·화이트 조합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실용성을 더한 다양한 비치용품도 함께 구성됐다. 드라이백, 브림햇, 메쉬 비치백, 리버서블 버킷햇, 비치 타월, 슬라이드 등 휴양지에서 필요한 다양한 액세서리가 포함됐다.


배럴 관계자는 “블랙과 화이트를 가장 감각적으로 표현하는 이나피스퀘어와의 협업으로 실내 수영부터 휴양지 스타일링까지 폭넓은 제품을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특별한 여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배럴은 이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이나피스퀘어 드로잉이 적용된 ‘에어소파’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제품은 배럴 공식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