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의 편의형 코인육수 제품인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의 새로운 마케팅 콘텐츠가 2545세대 타깃 소비자를 중심으로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CJ제일제당은 '백설 육수에는 1분링'을 소재로 한 로맨틱 코미디 '육수커플' 영상이 온라인에 업로드한 지 2주일만에 다수 SNS 채널에서 4000만뷰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국민 10명 중 8명이 콘텐츠를 본 셈이다. 영상은 배우 변요한과 차주영을 부부로 기용해 '우리 결혼했어요' 콘셉으로 제작한 각각 1분 분량의 로맨틱 코미디 5편이다.
지난 2023년 12월 출시된 이 제품은 가운데가 뚫려있는 '링' 형태의 코인육수다. 요리에 한 알만 넣으면 진한 육수를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지난 19일부터 '육수커플' 콘텐츠의 인기에 따라 소비자 공감과 관심을 이어가기 위해 부부와 커플 관련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인 '제1회 백설 1분링배 럭셔링 커플 챌린지'를 시작했다.
챌린지는 영상 에피소드 회차별 주제에 맞춰 2주간 10주 동안 진행된다. 회차별로 각각 1~5등까지 선정해 1등 명품 커플링을 비롯해 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앞으로 변화하는 온라인 시장 환경과 주 타깃 소비층에 맞는 제품 기획, 마케팅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ssuccu@fnnews.com 김서연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