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유럽, 중나미, 동남아, 서남아까지
비스포크 AI 가전 혁신 설명회 열어
삼성전자가 지난 25일(현지시간) 인도 구르가온에서 개최한 '2025년 서남아 테크 세미나'에서 이 지역 언론매체 및 인플루언서들이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AI 가전제품을 살펴보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지난 25일(현지시간) 인도 구르가온에서 개최한 '2025년 서남아 테크 세미나'에서 한 참가자가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AI 가전을 살펴보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파이낸셜뉴스] 삼성전자는 지난 25일(현지시간) 인도 구르가온에서 '비스포크 AI 가전'의 혁신 기술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2025년 서남아 테크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서남아 지역의 주요 테크·라이프스타일 분야 언론 매체,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9형 터치스크린을 탑재한 '비스포크 AI 냉장고' △AI 기능을 강화한 상냉동ㆍ하냉장 냉장고 △'비스포크 AI 무풍 에어컨' △일체형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최신 AI 기술을 적용한 '비스포크 AI 통버블 세탁기' 등 비스포크 AI 가전 라인업 등을 선보였다. 각각의 가전을 스마트싱스로 연결하는 AI 홈도 시연했다.
삼성전자는 앞서 북미, 유럽을 시작으로 중남미, 동남아에 이어 이번 서남아까지 테크 세미나를 확대 개최하며 세계 주요 시장에 비스포크 AI 가전의 혁신을 소개했다.
ehcho@fnnews.com 조은효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