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프리미엄 가죽 신발 브랜드 쿠에른, 원그로브점 개점…마곡지구 고객 접점 확대

프리미엄 가죽 신발 브랜드 쿠에른, 원그로브점 개점…마곡지구 고객 접점 확대
▲ 이미지 출처 - 쿠에른

프리미엄 가죽 신발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원그로브몰’에 신규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원그로브몰의 시그니처 공간인 선큰가든 앞에 자리한 쿠에른 원그로브점은 오피스타운의 세련된 분위기를 반영해 모노톤으로 정돈된 공간과 중정의 녹음이 어우러지도록 설계됐다. 불필요한 요소를 최대한 배제해 방문객이 컬렉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연출한 점이 특징이다. 매장 중심에 배치된 우드 벤치는 모노톤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더하는 동시에 창밖으로 펼쳐지는 선큰가든과 조화를 이루며 여유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쿠에른 관계자는 “마곡지구는 비즈니스와 주거가 공존하는 지역으로, 이번 신규 매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쿠에른 제품과 브랜드 고유의 감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디자인과 편안한 쇼핑 경험을 동시에 선사하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에른 원그로브점은 원그로브몰 B동 지하 1층에 위치하며, 오는 7월 6일까지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휴대용 선풍기를 선착순 증정하는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매장과 프로모션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