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제공
[파이낸셜뉴스] 면·소스 전문기업 면사랑은 브랜드 경험을 소비자의 창의력으로 확장하기 위해, 7월 한 달간 ‘면사랑 CM송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면사랑은 브랜드 고유의 CM송을 매개로 소비자의 창의력을 이끌어내고, 브랜드 경험을 일상 속 콘텐츠로 확장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 특히 AI 영상 부문을 별도로 운영한다.
이번 공모전은 ‘일반 부문’과 ‘AI 영상 부문’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일반 부문은 인스타그램 릴스, 댄스챌린지 등 자유로운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AI 영상 부문은 AI 툴을 활용해 뮤직비디오 영상을 제작하는 방식으로, 창의성과 기술력을 동시에 발휘할 수 있는 카테고리다. 두 부문 모두 면사랑 CM송을 활용한 영상 콘텐츠여야 한다.
참여 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영상 창작물을 업로드하고, 면사랑 공식 계정을 태그한 뒤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CM송 음악과 함께 게시하면 된다. 이후 면사랑 계정 프로필에 있는 구글폼 링크를 통해 접수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공모전에 사용되는 CM송 음원은 인스타그램 튜토리얼 영상 하단에서 추가 및 삽입 가능하며, 면사랑 ‘누들플래닛’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최우수 수상자에게는 AI 영상 부문 200만 원, 일반 부문 1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부문별 우수상으로는 마샬 스피커, 스탠바이미, 에어팟 등 인기 IT·음향 기기의 경품이 마련돼 있다. 수상자는 8월 중 면사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