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보일러 빌려 쓰자" 귀뚜라미, 렌탈서비스 '따숨케어' 공개

현대렌탈케어와 협력

"보일러 빌려 쓰자" 귀뚜라미, 렌탈서비스 '따숨케어' 공개

[파이낸셜뉴스] 귀뚜라미가 현대렌탈케어와 손잡고 가정용 친환경 보일러 렌탈 서비스를 선보였다.

귀뚜라미는 현대렌탈케어가 운영하는 토털 홈케어 브랜드 현대큐밍을 통해 가정용 보일러 렌탈 서비스 '따숨케어'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따숨케어는 귀뚜라미 고효율 친환경 보일러를 초기 구매 비용 부담 없이 월 3만원대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현대렌탈케어 제휴 신용카드로 렌탈요금 자동납부를 할 경우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5000원까지 렌탈요금을 할인해준다.

특히 △5년 무상 사후관리(A/S) 제공 △연 1회 정기 성능 점검 △24시간 이내 고장 대응 등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용 보일러는 설치 후 장기간 사용하는 내구재 제품이다. 하지만 전문가 시공이 필요하고 보일러실 등 별도공간에 있어 고장이 나기 전까지 문제를 인식하기 어렵다. 따숨케어는 설치부터 정기 점검, 사후관리까지 전 주기를 아우르는 관리형 렌탈 모델로 사용자 편의를 강화할 수 있다.

따숨케어 렌탈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모델은 귀뚜라미 거꾸로 ECO 콘덴싱 L20 가스보일러, 귀뚜라미 트윈알파 ECO L11 가스보일러 등 2종이다. 따숨케어 이용은 현대렌탈케어 온라인몰(현대큐밍 다이렉트몰)을 이용하거나 렌탈 전용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현대큐밍을 통해 선보이는 보일러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보일러 교체 시 목돈 지출 부담을 덜 수 있고 설치 이후에도 장기간 관리 점검을 통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현대렌탈케어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렌탈 서비스 라인업을 지속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butter@fnnews.com 강경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