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체지방 다이어트의 새로운 기준, 정관장 GLPro 더블컷 캠페인 진행

체지방 다이어트의 새로운 기준, 정관장 GLPro 더블컷 캠페인 진행
GLPro. KCG인삼공사 제공

[파이낸셜뉴스] KGC인삼공사는 배우 유재명이 출연하는 ‘GLPro 더블컷’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에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빠지는 것이 ‘건강’이 아닌 ‘체지방’이어야 한다는 점을 위트있게 풀어내며 나잇살, 뱃살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GLPro’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급하게 빼는 다이어트가 아닌 ‘핏’과 ‘폼’, 그리고 건강을 지켜주는 체지방 중심 다이어트를 제안한다는 설명이다.

이달 7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정관장은 ‘GLPro 더블컷’, ‘GLPro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GLPro’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정관장 ‘GLPro’는 혈당∙체지방 관리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누적 매출액 100억을 돌파했다.
지난해 10월 출시후 7개월 만에 100억원을 돌파한 것으로 정관장 스테디셀러 ‘에브리타임’보다 빠른 판매 속도다.

‘GLPro’는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한다. 기존 기능성 원료와 다르게 홍삼이 공복혈당과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감소, 그리고 GLP-1 증가를 통한 인슐린 저항성 및 당대사 조절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혈당을 조절한다는 점을 과학적으로 규명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hwlee@fnnews.com 이환주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