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

"호러부터 삼바 댄스까지.. 롯데월드에 더위는 없다"

"호러부터 삼바 댄스까지.. 롯데월드에 더위는 없다"
호러 콘텐츠 '귀담 에피소드2-더 마리오네트'. 롯데월드 제공

도심 속 실내 피서지 롯데월드가 등골 오싹한 호러부터 신나는 삼바까지 다채로운 여름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극강의 공포를 선사하는 ‘귀담’이 ‘귀담 에피소드2-더 마리오네트’로 돌아왔다. 매직아일랜드에 위치한 ‘귀담’은 워크스루형 호러메이즈 시설로, 여름을 맞아 납량 콘텐츠를 찾는 고객들에게 주목 받으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귀담 에피소드2-더 마리오네트’는 롯데월드가 지난해 가을 선보인 호러 공연 ‘스트리트 호러 쇼: 더 마리오네트’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콘텐츠로, 체험객들은 세계관 속 저택에 직접 들어가 임무를 수행하고, 저주받은 마리오네트를 피해 탈출해야 한다.

"호러부터 삼바 댄스까지.. 롯데월드에 더위는 없다"
신나는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 롯데월드 제공

글로벌 IP 포켓몬과 협업한 여름 시즌 축제 ‘포켓몬 월드 어드벤처: 썸머 페스타’도 한창이다. 여기선 시원한 바캉스 콘셉트의 공연 ‘썸머 페스타 위드 포켓몬’를 비롯해 피카츄와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스마일 위드 피카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져 즐거움을 선사한다.

무더위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는 정열의 춤, 삼바도 만나볼 수 있다.
태양의 여신과 삼바 댄서들이 선사하는 화려한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가 매일 오후 2시와 오후 8시에 진행되고, 삼바·살사 등 다양한 장르의 춤을 즐길 수 있는 ‘삼바 투게더’가 매일 오후 6시30분에 열린다.

시원한 아이스링크에서 펼쳐지는 스탬프투어 '해브 언 아이스 데이(HAVE AN IcE DAY)'도 빼놓을 수 없다. 이는 ‘나의 여름 휴가’를 콘셉트로 간단한 MBTI 테스트를 한 뒤, MBTI에 따라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모든 미션을 완수하면 에어볼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