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스노베, 블루 크리스탈 하이드레이팅 앰플 & 액티브 베리어 하이드레이팅 크림 이미지
바이오헬스케어 ㈜메디팹(대표 차미선)은 뷰티-테크 브랜드 레스노베(res novae)를 통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수분 케어 신제품 ‘블루 크리스탈 하이드레이팅 앰플’과 ‘액티브 베리어 하이드레이팅 크림’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자사 독자 개발 성분인 인듀셀(INDUCELL™)을 적용한 수분 라인으로,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으로 수분이 쉽게 손실되는 여름철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부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블루 크리스탈 하이드레이팅 앰플은 천연 유래의 크리스탈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장시간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이 되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인듀셀이 결합돼 일시적인 보습을 넘어 피부 자체의 수분 저장 능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함께 출시된 액티브 베리어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아줄렌과 특허 받은 백미꽃 유래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테트라펩타이드-1 성분이 적용돼 피부에 미세전류를 자극, 피부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레스노베 관계자는 “여름철 수분 부족으로 인한 피부 탄력 저하와 장벽 손상을 고민하는 소비자에게 기능성과 안전성을 모두 갖춘 수분 케어 제품을 제안하고자 했다”며 “인듀셀을 중심으로 한 독자 기술 기반 스킨케어 라인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레스노베는 런칭 1년 만에 코어 임팩트 디바이스 누적 판매 6만대를 돌파하고, 홈쇼핑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기술 기반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해외 유통망 확장에 나서는 한편, 신제품 출시를 통해 스킨케어 영역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이 시간 핫클릭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