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

형지엘리트,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팝업 연다

형지엘리트,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팝업 연다
FC서울 vs FC바르셀로나 서울 매치 팝업 홍보 이미지. 형지엘리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형지엘리트의 스포츠 브랜드 윌비플레이가 FC바르셀로나의 내한으로 열리는 FC서울과의 친선 경기를 기념하기 위해 롯데월드몰에서 두 구단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존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해당 팝업존은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진행된다.

형지엘리트는 FC바르셀로나가 15년 만에 내한하며 성사된 빅매치인 만큼, 다양한 굿즈와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팝업을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형지엘리트는 2023년부터 FC바르셀로나와 공식 파트너사로 손을 잡았으며, 올해 초에는 FC서울과도 스포츠 상품화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1층에서 운영하게 될 이번 팝업존에는 스페인에서 직수입한 FC바르셀로나 공식 상품을 비롯해, 캄프누(Camp Nou) 메모리얼 아이템, 메시 사인 유니폼 액자, 올시즌 신상 의류 등 다양한 굿즈가 준비된다.

팬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와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친선 경기 티켓 소지자에게는 전 상품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오는 31일 펼쳐지는 FC서울과 FC바르셀로나의 경기 승리팀을 맞힌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메시 사인 유니폼 액자'와 '정승원&린가드 사인 유니폼 액자'가 증정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QR코드를 제공해 꽝 없는 경품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팝업 기간 내에는 FC서울 선수단 사인회도 진행한다.

clean@fnnews.com 이정화 기자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