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

일본 부동산 직접 보고 투자한다...'도쿄 부동산 임장 투어' 참가자 모집

2박 3일 간 도쿄 현지 부동산 탐방
현지 전문가·업체 등과 세미나도 가져

일본 부동산 직접 보고 투자한다...'도쿄 부동산 임장 투어' 참가자 모집

[파이낸셜뉴스] 일본 부동산 투자자문 전문기업 클라우드가 21일 일본 도쿄 부동산 시장을 직접 둘러보는 '도쿄 부동산 임장 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일본 부동산 투자 시장은 전 세계적인 경제 불확실성 속에서도 꾸준한 성장과 확장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도쿄, 오사카 및 후쿠오카를 중심으로 대규모 재개발과 도시화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다.

투어는 오는 9월 18일부터 20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된다. 도쿄 내 중소형빌딩 및 타워맨션 탐방과 상권 및 지역 분석을 중심으로, 미나토구·추오구·분쿄구·타이토구 등의 현지 물건을 탐방한다.

이번 투어는 도쿄 현지의 ㈜히메코교 및 시마다회계사무소와 함께 진행한다. 현지 전문가와 함께 지역 분석 및 투자 전략을 모색하는 투자 전략 세미나, 현지 부동산 업체와의 상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탐방 프로그램은 일본 현지 전문가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의 일본 전문 컨설턴트들도 함께 동행해 전 일정 통역과 설명에 참여할 예정이다.

참가 접수는 전화 문의 또는 클라우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황순철 클라우드 대표는 "이번 투어는 현지에서 부동산 시장의 생생한 현장을 직접 탐방하고, 현지 세무 전문가의 실전 절세 조언까지 들을 수 있는 실질적이고 가치 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며 "현지 세미나에서는 일본 현지 부동산 전문가와 현지 세무사의 탐방 물건을 중심으로 하는 전문적인 조언과 상담 시간이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act@fnnews.com 최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