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이 오는 24일까지 진행하는 '신인의 한 수' 프로모션 이미지. G마켓 제공
[파이낸셜뉴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오는 24일까지 신규 입점 브랜드 주력 상품을 소개하는 월간 프로모션 '신인의 한 수'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인의 한 수는 G마켓 카테고리매니저(CM)가 상품성과 성장 잠재력을 갖춘 신규 판매자를 선별해, 이들의 대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기획전이다.이달에는 셀올로지, 언파, 바디프로젝트, 안국건강을 포함 총 6개 신규 및 재입점 패션·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1,2회차가 모두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패션 잡화 및 뷰티 카테고리 외에도 건강기능식품까지 참여 대상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반값특가' 코너에서는 각 브랜드 대표 상품을 무조건 50% 할인해 판매한다. 매일 오전 10시마다 3개의 상품을 소개하며,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22일에는 '언파 차차 자몽향 1450 고불소 치약', '바디프로젝트 NFC 유기농 레몬즙' 등을 제안한다.
23일에는 '안국 루테인 지아잔틴 플러스', 24일에는 '셀올로지 포어샷 앰플' 등을 추천한다. 그 외에도 '입덕특가' 코너에서는 사은품과 함께 구성한 상품이나 캐시 적립 등의 혜택을 더한 상품을 선보이고, '하루특가' 코너에서는 하루동안 혜택을 더 키운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G마켓 관계자는 "신규 입점 브랜드를 소개하는 신인의 한 수가 자리를 잡으며, 질 좋은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방문이 늘고 있다"며 "한정 수량 특가 상품을 더 많이 준비하고, 사은품 등 추가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