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도박중독 남편 "일해서 30 벌고 도박으로 600 만든다"

도박중독 남편 "일해서 30 벌고 도박으로 600 만든다"
[서울=뉴시스] 지난 21일 방송한 MBC TV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는 '굴레 부부'가 출연해 남편이 도박 중독에 빠진 모습을 보여줬다.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 캡처) 2025.07.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아내가 남편의 불법 도박으로 경찰에 신고까지 하게 된 사연이 밝혀졌다.

출연자 '굴레 부부' 남편은 지난 21일 방송한 MBC TV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 도박에 중독된 모습을 보여줬다.

그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휴대폰으로 사행성 게임을 했다. 남편은 일하는 중에도 대부업체에 돈을 빌려 도박하는 등 심각한 모습이었다.

남편은 "대리운전을 하며 손님 따라 강원도 정선에 있는 카지노에 간 게 (도박하게 된) 계기"라고 설명했다.

그는 "사업이 부도 났을 때 4~5일 만에 6000만원을 도박으로 따서 임금을 해결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아내는 남편이 불법 사이버 도박으로 수천만원에 달하는 비용을 입출금한 내역을 보여줬다.
출연진은 이를 보고 경악했다.

남편은 "오늘 가서 일하고 30만원을 벌면 그걸로 600만원을 만들기 위해 도박을 한다"고 변명했다.

그는 "(아내로 인해) 돈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 거다"고 말해 코미디언 심진화가 "그 돈을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냐"며 화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sja29@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