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주방가전 쿠빙스, IFA 2025에서 착즙기·진공 블렌더로 해외 바이어 주목

주방가전 쿠빙스, IFA 2025에서 착즙기·진공 블렌더로 해외 바이어 주목

프리미엄 주방가전 쿠빙스(회장 김종부)가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한 ‘IFA 2025’에 참가해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쿠빙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착즙기 AUTO6 등 여러 라인업을 선보이며, 다량의 재료를 손쉽게 착즙하고 편의성을 증대한 제품으로 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진공 기능을 적용한 상업용 블렌더 CB1000·CB980 등을 선보이며, 쿠빙스의 진공 블렌더 기술을 전 세계에 다시 한번 알리는 기회를 마련했다. 쿠빙스 프로페셔널 오토 진공 블렌더는 재료를 블렌딩 하기 전 용기 내부를 진공 상태로 만들어 주스·스무디의 산화와 갈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해 신선도를 높여준다.

특히 상업용 블렌더인 만큼 카페 운영자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으며, 자동 개폐 방식의 방음 커버가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음 관리가 중요한 카페 환경에서는 최적의 블렌더로 평가받고 있다.


CB1000 상업용 블렌더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미 미국 키친 브랜드 ‘윌리엄 소노마’ 온라인몰 입점, 독일·프랑스 등 유럽 레스토랑과 주스바에서도 해당 제품이 사용되고 있다.

쿠빙스 관계자는 “IFA 2025는 쿠빙스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세계 무대에 선보일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