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

LGU+ 유플투쁠 멤버십, CGV·컴포즈·다이소 인기

관련종목▶

누적 참여건수 1500만건 돌파

LG유플러스가 지난해 4월부터 시작한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의 누적 참여 건수가 1500만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운영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쇼핑·식음료·문화·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달까지 누적 데이터를 보면 1500만 중 가장 인기가 많았던 제휴사는 CGV로 집계됐다. 2위는 컴포즈커피, 3위는 다이소 순이었다. 연령별로 보면 10대는 롯데시네마·오션월드, 20대는 밀리의 서재·배달의 민족, 30대는 노브랜드·매드포갈릭을 주로 이용했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프로그램이 큰 사랑을 받는 것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달에는 대표 커피브랜드 스타벅스와 제휴를 맺고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달에는 스타벅스 제휴 기념으로 별빛 초대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당신의 U+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타벅스 제휴 기념 축하글을 쓰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LG유플러스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3명) △CGV 티켓2매+콤보 세트(100명)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1.25L(500명) △스타벅스 카페라떼T(1000명)을 선물한다.

스타벅스의 대표 혜택 '별'을 받을 수 있는 스타위크도 진행한다. 스타위크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당신의 U+앱에서 만날 수 있다.
이번달에는 '유플투쁠'에 신규 제휴사 8곳이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제휴사로는 △우버(첫 탑승 1만원 할인) △BBQ(전메뉴 주문시 황올 반마리 무료) △낫온리포투데이(20% 추가 장바구니 할인) △사조몰(행사 품목 30% 할인) △바잇미(쇼핑 상품권 5000원 증정) △퐁당(소고기샤브무제한 3+1) 등이 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매월 멤버십 프로모션 혜택은 LG유플러스를 오랫동안 함께해 주시는 고객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일상에서의 도움이 되는 혜택들로 준비했다"며 "유플러스만의 차별적 혜택으로 만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말했다. 구자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