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설화수 내년 리뉴얼..일부제품 가격 인상



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설화수가 2009년 1월 기본라인을 리뉴얼하고 윤결 에센스를 추가로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리뉴얼되는 제품은 자음수, 자음유액, 윤조에센스, 섬리안크림, 탄력크림 등이다. 이번 리뉴얼로 자음수와 자음유액 가격이 5000원, 탄력크림은 1만원 각각 인상된다.

새로 추가되는 윤결 에센스는 피부결을 매끈하게 해주는 한방 에센스로 가격은 12만원이다.

설화수 브랜드매니저 임정아 상무는 “윤결 에센스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젊은 고객층에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일 품목으로 연간 700억원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윤조 에센스와 함께 차기 성장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화수가 올해 국내 화장품 브랜드 사상 최초로 5000억원을 돌파함에 따라 아모레퍼시픽은 내년부터 글로벌 시장 공략에 주력할 방침이다.
설화수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이번 리뉴얼에서 영문표기를 추가로 하고 매화문양꽃살 패턴을 사용, 한국적인 느낌을 더욱 살렸다.

현재 설화수는 홍콩 백화점에 진출해 있으며, 내년부터는 중국 본토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올해 설화수가 글로벌 시장에서 올린 매출은 약 50억원으로 아모레퍼시픽은 2015년 설화수 해외 매출 목표를 2000억원으로 설정했다.

/padet80@fnnews.com 박신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