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 2011년 신묘년을 맞아 적립식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황금토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는 적금과 펀드, 방카슈랑스, 일부 연금 상품으로 가입하는 개인고객 중에 5만원 이상 자동이체 등록자가 대상이다.
내년 2월11일까지 응모한 고객 중 총 126명을 추첨해 황금토끼 한냥과 황금토끼 세돈, 황금토끼 한돈, 뮤지컬 공연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기존에 1개의 이벤트 상품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다른 이벤트 상품에 하나 더 가입하거나 이미 2개 이상의 이벤트 상품을 가지고 있다면 전체 이벤트 상품 중 1개 상품만 더 추가 가입하면 된다.
기존에 가입된 상품이 없다면 전체 이벤트 상품 중 2개 이상의 상품에 신규로 가입하면 되며, 초회 자동이체 금액이 입금 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 하나은행은 이벤트 응모 대상 고객에게는 OK캐쉬백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해당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에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 시 OK캐쉬백 1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황금토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홈페이지(www.hanabank.co.kr)나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며, 경품 추첨은 2011년 3월15일에 할 예정이다.
/ck7024@fnnews.com홍창기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